오늘(11일) 빅히트가 공개한 방탄소년단 동생 아이돌 그룹 멤버

방탄소년단을 탄생시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신인그룹 TXT를 공개했다. 11일 자정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그룹 TXT의 탄생을 알렸다.
이는 방탄소년단 탄생 이후 약 7년 만에 등장하는 새 그룹이라 기대감이 모인다. 이날 빅히트 측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멤버 연준의 얼굴이 공개됐다.
영상 속 연준은 수려하면서도 어딘지 개구진 느낌이 드는 외모로 벌써부터 여심을 흔들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약 7시간이 지난 오전 7시 기준, 무려 4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아직 연준 이외에 다른 멤버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이라는 이름으로 주목을 받는 이들의 완전체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아래 영상을 통해 '빅히트 표' 신인 아이돌 그룹 TXT 멤버 연준을 함께 만나보자. 안경 벗고 훈남 된 '방탄 동생' 그룹 연준
빅히트 신인 아이돌 그룹 TXT 멤버 연준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11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사의 신인 아이돌 그룹 TXT 멤버 연준을 공개했다.
만 19살인 연준은 무쌍꺼풀에 큰눈, 높은 콧대를 자랑하며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데뷔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연준의 얼굴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그의 과거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중학교 졸업 사진 속 연준은 지금과 달리 안경을 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졸업 사진에서 모범생처럼 반듯한 이미지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따라 웃게 만들었다.
고등학생이 되고 안경을 벗은 연준은 그동안 가려왔던 뚜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내며 아이돌스러운 외모를 뽐냈다.
불과 몇 년 만에 안경 하나로 이미지를 변화시킨 연준이 TXT로 데뷔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XT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이후 약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 그룹이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인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후배 그룹인 TXT를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Channel: BTS -방탄소년단 x ARMY
Tags: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알엠,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