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몰랐던 디즈니 음악의 비밀

미녀와 야수 개봉기념,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의 음악들이 영화에서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알아봅니다.

※ 볼 때마다 다른 느낌과 다른 감동으로 다가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무척이나 사랑합니다. 모아나는 아이들 때문에 극장에서 본 이후에도 TV로만 수십번은 본 것 같아요. 모아나를 여러번 보면서 무척 인상적이었던 것이 모아나의 테마곡인 'How Far I'll Go'가 여러번 변주되면서 영화의 주제의식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원래는 모아나만 다루려고 하다가 예전 영상에서 미처 이야기하지 못했던 겨울왕국도 함께 넣었습니다. 영상을 편집하면서 또 다시 수십번 이 노래들을 들었는데..... 디즈니의 음악들은 정말 몇번을 다시 들어도 좋네요.

★ 영상에 등장하는 영화
- 인어공주 (1991)
- 겨울왕국 (2013)
- 모아나 (2017)
- 미녀와 야수 예고편 (2017)

★ 영상에 사용된 음악
- Part of your world (인어공주 OST)
- Let it go (겨울왕국 OST)
-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겨울왕국 OST)
-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겨울왕국 OST)
- How far I'll go (모아나 OST)
- Beauty and the Beast (미녀와 야수 OST)


♥ 영화로 만들어가는 영상매거진, 영화전문 유튜브채널 빨강도깨비입니다.


Channel: 빨강도깨비
Tags: 영화, 영화리뷰, 시네마, 개봉작, 극장, 무비, 패러디, 예고편, 영화소개, 코메디, 액션, SF, 슈퍼히어로, 드라마, 멜로, 어드벤쳐, 스릴러, 악마의편집, 베스트, 순위, 흥행기록, 비하인드, 스타, 연예인, 배우, 다시보기, 감독, 촬영, 편집, 빨강도깨비,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모아나, 인어공주, 영화음악, 영화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