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마리 휴지와 쓰레기로 이 남자가 만든 것, 완전 끝내주는구나!

1. 드래곤 알 촛대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금빛 촛대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결과물만큼 제작 과정도 범상치 않습니다. 석고가루, 풍선, 아크릴 물감을 준비하세요.

2. 팔레트 허브 정원

낡은 팔레트만 있으면 나만의 정원도 더는 꿈이 아닙니다.칠판 페인트와 멀칭 비닐을 먼저 준비하세요. 결과물을 보면 사랑스러워서 깜짝 놀라실 거예요!

3. 드라이기로 녹여 그리는 그림

기발합니다. 캔버스 위에 다양한 색의 크레용을 붙이고 드라이기로 열을 쐬면 근사한 작품이 완성됩니다. 벽에 안 걸고는 못 배길 걸작을 기대하세요. 직접 만든 작품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으실 겁니다.

4. 알록달록 플라스틱 장식

일회용 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의미있는 DIY 프로젝트입니다. 원하는 디자인과 색만 고르면, 팔찌나 열쇠고리에 걸 예쁜 장식이 탄생합니다.

5.시멘트 손

일회용 장갑과 시멘트로 정원을 근사하게 꾸며 줄 손 장식을 만들어보세요.

6. 포장용 리본

필요한 건 포크와 얇은 포장끈 두 가닥. 영상을 보며 잘 따라해보세요. 어느 순간 매듭을 한 껏 조이면, 파는 것 부럽지 않은 깜찍한 리본이 손안에 있답니다. 이렇게 만든 리본으로 선물을 장식하세요.

7. 폼폼 매트

두루마리 휴지 심만 있으면 포근한 발 매트도 만들 수 있죠. 털실을 돌돌 감아 털뭉치를 여러 개 만들고 미끄럼방지 매트에 달아주면 완성!

8. 매니큐어와 철사로 만드는 꽃 장식

집 꾸미기에 질렸다면, 이젠 여러분을 꾸밀 차례입니다. 철사와 매니큐어만 있으면 여기저기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꽃 장식을 만들 수 있답니다.

9. 요정의 컵

밤에 보면 대단히 특별한 장식물입니다. 야광페인트와 컵만 있으면, 팅커벨이 살 것 같은 환상적인 데코를 할 수 있습니다.

10. 깨진 화분으로 다육이 정원

커다란 화분이 깨져서 산산조각나도 이를 살릴 방법이 있습니다. 깨진 조각을 잘 모아서 다육 식물을 위한 계단식 정원으로 꾸며보세요!

더팁 원문 기사:
http://www.thetip.kr/amazing-trick-compilation/

촬영 편집: 더팁 영상제작소(독일 포츠담 스튜디오)


Channel: 더팁
Tags: 베스트 DIY, 더팁 베스트, 집 꾸미기, 트릭, 꿀팁, DIY, 드래곤 알, 정원, 포크 리본, 팔찌, 폼폼매트, 깨진 화분, 허브 정원, 공유,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