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하면 안되는 역대급 수영장

수영장


어떤 수영장에 가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다른 시대나 다른 장소에 데려다 놓은 듯한
착각이 들게 만들어 줘요. 오늘 소개해 드릴 수영장들은 새로운 관점으로
완전히 다른 세상을 재창조한 곳들이에요. 같이 한 번 보실게요~


벤쿠버의 쇼우 하우스

쇼우 하우스는 한 사람을 위해 설계된 86평 짜리 단독 주택이에요.
침실과 서재, 음악감상실이 있고,지붕 위에 집의 서쪽 방향을 쭉 따라서 작은 수영장이 하나 있어요.
사실 이 수영장은 천장 역할을 하기도 하는데요, 햇빛이 수영장을 투과해서
집 안의 중앙부로 빛을 비추면 집 안에 물결무늬가 일렁거려요. 저 여기서 살고 싶어요!


발리의 우붓 행잉 가든즈 리조트

여기가 바로 발리의 중심부에 있으면서 화산과 밀림과 계단식 논 한 가운데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 우붓 행잉 가든즈 리조트에요. 이 리조트와 하늘에 떠 있는 듯한 수영장은
맞은편 절벽에 있는 사원을 바라보도록 정말 멋진 곳에 걸터져 있어요.


싱가포르의 탕가 하우스

탕가 하우스는 마당을 집 한 가운데에 두고 지어졌어요. 그리고 투명한 수영장이
집의 양 면을 두르고 있구요, 정원이 지붕에 있어서 지붕에서 나무가 자라요.
이 집의 관리비가 얼마나 나오는지 모르겠지만,제가 그 돈을 낼수 있을만큼 돈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벨기에의 니모 33

니모 33에는 세상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이 있어요. 가운데에 있는 원통 모양의 수영장의 깊이는 무려 35미터나 돼요. 이 곳은 스쿠버 다이빙 연습을 위해 지어졌다고 해요.
여기로 이따가 물장구나 치러 가고 싶네요.


달라스의 줄 호텔

미국 텍사스 주의 달라스에 있는 이 호텔은 원래 달라스 국립은행 건물로 쓰였던 곳이에요.
그런데 누군가 이 건물을 사들여서 줄 호텔로 탈바꿈했어요.
건물 개조를 했던 사람이 베란다의 한 층에 수영장이 튀어나오도록 만드는 것이
멋질거라고 생각했던 것 같은데요, 그건 정말 좋은 생각이었던 것 같아요.


일본의 시가이아 오션 돔에 있는 메인 수영장

일본의 미야자키 현에 위치한 시가이아 오션 돔의 폭은 300m 높이는 100m에 달해요.
이 건물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개폐형 지붕을 갖고 있어요.
비가 폭우처럼 쏟아지는 날에도 지붕을 닫으면 지붕 안에 그려진 파란 하늘을 감상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Channel: 뿌리의호수
Tags: 이슈스틱, 뉴팍스, 독일빵, 뿌리의호수, 예능늬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