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유명 음악사이트 '지니어스',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징스타"로 조명

방탄소년단 지민의 '약속'이 미국 유명 음악 가사 사이트인 '지니어스'에서 집중 보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니어스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라이징 스타를 발굴하는 유니크한 음악 가사 사이트이며 매일 수백만 명의 음악팬들이 좋아하는 노래 가사를 찾기 위해 방문한다.
지니어스의 ‘톱 송 차트(TOP SONG CHART)’는 지금 어떤 음악이 인기가 있는 지 잘 반영하고 있으며 현재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도 알려준다.
지니어스는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새해 전 날 그의 솔로 데뷔곡 '약속'을 발매했다. K-팝의 열정적인 팬들 덕분에 사운드클라우드는 엄청난 히트를 쳤으며
약속은 850만번의 스트리밍 기록으로 팝스타 ‘드레이크’를 깨고 역대 하루 최다 스트리밍 역사를 세웠다"라고 지민의 대단한 기록을 언급했다.
또 "지니어스에서도 마찬가지로 영어와 로마자 가사 번역본 게시물은 '지니어스 톱 송 차트20'에 차트인 했으며 각각 8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글 원문 게시물 역시 5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라고 '약속'이 주요 음악을 통틀어 톱 20위 안에 차트인 한 것을 밝혀 사운드클라우드 내에서의 성적이 아닌 메이저 음악과 대결해 당당히 돌풍을 일으키고 있음을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역시 전세계가 좋은걸 느끼는 건 비슷하다. 지민의 '약속'이 다양한 곳에서 사랑받고 있다" "처음 들을 때부터 중독됐다. 매일 약속을 듣는다" "지민은 뮤직비디오도, 안무도 없는 곡으로 팬들을 중독시키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hannel: BTS -방탄소년단 x ARMY
Tags: 美 유명 음악사이트 '지니어스',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징스타로 조명,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알엠,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