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애플 아이폰 11 프로 & 11 프로 맥스 리뷰: 과하다. 근데 좋다. [4K]

- 11 프로 풀버전 리뷰 http://bit.ly/2Nckc0j
- 11 프로 맥스 풀버전 리뷰 http://bit.ly/2pdnjNk
- 여태까지의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훌륭합니다. 사진 기가 막히고, 빠르고, 배터리 오래 가고, 쓰기 쉽고, 무엇보다 믿음이 가죠.
하지만 이제 좀 심하다 싶은 부분이 분명히 있는데, 노치는 아무리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다지만 몇 년째 그 크기 그대로이고, RAM은 해도 지나치다 싶을 정도고, 2019년 플래그십이 64GB부터 시작하고, 아직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5G도 지원 안 하고, 무게는 이 작은 게 188g이나 하잖아요. 큰 건 226g으로 바지 주머니가 쳐질 정도고요.
무엇보다 139만원이 과연 폰 가격으로 적당한 지 저는 아직도 이해가 안 됩니다. 비싸면 안 사면 그만이라고 하기에는, 애플 덕에 다른 회사도 가격을 자꾸 올리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음 편히 쓰기 좋은, 잘 만든 폰이라서 이번에도 만족.

-페이스북 http://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underkgshow


Channel: UNDERkg
Tags: 아이폰 11 프로, 아이폰 11 프로 리뷰, 아이폰 11 프로 사용기, 아이폰 11 프로 후기, 아이폰 11 프로 맥스, 아이폰 11 프로 맥스 리뷰, 아이폰 11 프로 맥스 사용기, 아이폰 11 프로 맥스 후기, 언더케이지, underkg,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